커피의 성지, 중남미의 아름다운 도시 파나마 BOQUETE
COFFEE M STABLE은 남미와 북미가 만나는 천연의 보석같은 파나마 보케테의 해발 1,600m이상의 풍요한 화산토양에서 자란 게이샤와 파카마라 등 파나마 최상급 커피를 직수입해 로스팅하고 있습니다.
현지 농장 가족 복지를 위합니다
공정무역으로 상생을 모색하고, 현지 어린이 복지와 교육을 위해 다양한 지원방법을 찾아 현지 농장과 함께 성장하고자 합니다.
최적의 로스팅, 커피 본연의 신선한 맛, 향 그리고 풍미를 만듭니다.
로스팅은 최고의 커피를 만드는 가장 중요한 과정입니다. 최고의 로스팅기로 유명한 샌프란시스칸 로스터의 한국 앰버서더 문종철 로스팅 마스터가 커피 본연의 특성과 최적의 밸런스를 구현하기 위하여 직접 로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스페셜티 커피, 최고의 커피만을 고집합니다
최고의 커피, 'GOD IN THE CUP'이라는 찬사를 듣는 파나마 게이샤를 비롯 세계 최고의 스페셜티 커피만을 고집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커피를 찾아, 최적의 로스팅으로 맛과 향을 한잔에 담아내고 있습니다.

*스페셜티 커피는 공인된 커피 Taster 또는 Q-Grader가 평가하여 80점 이상을 받은 커피로 이상적인 고도, 토양과 기후에서 재배된 커피 등급입니다.

커피 추출, 기술이 아닌 한편의 예술
커피 추출은 단순 기술이 아닌 바리스타 열정의 산물입니다. 커피 특성에 따라 COFFEE M STABLE 만의 recipe로 최고의 맛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Our Story, 우린 열정의 스페셜리스트입니다
COFFEE M STABLE은 최고의 생두, 최적의 로스팅, 완벽한 추출을 통해 최고의 맛과 향을 담아내는 스페셜티 커피 로스터스입니다. 우리는 커피 한 잔을 위한 모든 과정을 치열하게 고민하는 프로페셔널들이며, 우리의 열정과 진심을 커피 한 잔에 온전히 담아, 그 커피를 즐기는 사람에게 최고의 순간을 선사하는 것이 우리가 커피를 만드는 이유이자 자부심입니다.